대한노인회 보령시지회, 9대 최익열 회장 취임
대한노인회 보령시지회, 9대 최익열 회장 취임
  • 임영한 기자
  • 승인 2020.04.01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노인회 보령시지회장 취임식
대한노인회 보령시지회장 취임식

[충남일보 임영한 기자]보령시는 1일 대한노인회 보령시지회 회의실에서 제9대 대한노인회 보령시지회장으로 최익열회장이 취임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지회 이사 및 유관기관 대표 등 50여 명만 참석한 가운데 간소하게 열렸으며, 8대 지회장인 김지섭 이임회장에 대한 공로패 수여와 제9대 최익열 지회장에 대한 취임식으로 진행됐다.

9대 최익열 보령시지회장은 천북농협조합장과 보령시의회 의원, 농협중앙회 대의원과 농민신문사 이사 등을 역임했고, 현재는 천북면 장은1리 노인회장을 맡고 있는 등 다양한 사회활동과 노인의 권익신장을 위해 노력해왔다.

최익열 지회장은 취임사에서 회원들의 권익신장과 복지증진을 위한 책임 있는 경영을 통해 시민들로부터 존경받고 지역사회의 귀감이 될 수 있는 지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동일 시장은 축사에서그동안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과 남다른 봉사정신으로 회원님들의 존경을 받아 오신 최익열 지회장님의 취임을 축하드린다, “시에서도 어르신들이 젊은 세대와 화합하고 사회로부터 존경받으며, 행복하고 활기찬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으니 어르신들께서도 시정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갈 수 있도록 많은 고견 나누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