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일종 후보 "태안남부권 발전 프로젝트 추진할 것"
성일종 후보 "태안남부권 발전 프로젝트 추진할 것"
달산포 해양치유센터 건설 등 공약 발표…“안면읍, 남면, 고남면 주민 삶의 질 높이겠다”
  • 송낙인 기자
  • 승인 2020.04.03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송낙인 기자] 성일종 국회의원 후보(미래통합당, 서산시·태안군)는 3일 “안면읍, 남면, 고남면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태안남부권 발전 프로젝트’ 공약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 날 성 후보가 발표한 공약들은 안면읍·남면·고남면 등 ‘태안남부권 발전 프로젝트’다. 해당되는 공약은 ▲달산포 해양치유센터 건설 ▲국도77호선 4차선 확장공사 조기완공 ▲안면읍 공공형 종합스포츠센터 유치 ▲안면도 해안일주도로 및 고남 둘레길 조성 등이다.

‘달산포 해양치유센터 건설’은 태안을 해양치유산업의 거점으로 조성하기 위한 사업으로서, 성 후보는 이미 해양치유센터 시범사업 예산을 확보하고 독일의 선진 시설 시찰까지 마쳤다.

‘국도77호선 4차선 확장공사 조기완공’은 이미 예비타당성조사 면제대상 사업에 선정된 안면-고남 77호선 확장공사에 필요한 국비를 하루빨리 확보하여 조기완공 시키겠다는 계획이다.

‘안면읍 공공형 종합스포츠센터 유치’는 안면읍민들의 체육시설과 목욕시설을 겸한 생활편의시설이 될 공공형 종합스포츠센터를 유치하겠다는 계획이다.

‘안면도 해안일주도로 및 고남 둘레길 조성’은 현재 수려한 해안선을 보유하고도 해안도로가 없는 안면도에 해안선을 조망할 수 있는 관광코스로 건설될 예정이다. 성 후보는 도로 뿐만 아니라 둘레길을 조성해 관광자원으로 개발하겠다는 계획이다.

성일종 후보는 “이 공약들은 관광, 교통, 체육 등 태안남부권 주민들의 전체적인 삶의 질을 업그레이드시키기 위한 계획들”이라며, “우리지역의 균형 있는 발전과 개발을 위해 빈틈없이 챙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