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봄 정기세일 진행… 19일까지
갤러리아타임월드, 봄 정기세일 진행… 19일까지
층별 행사장서 다채로운 세일 축하행사 열려
  • 박해용 기자
  • 승인 2020.04.05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오는 19일까지 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더불어 갤러리아에서 추진하고 있는 ‘Right!갤러리아’ 캠페인을 고객들과 함께하고자 생활 속, 쇼핑시에 실천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열고 층별 행사장에서는 세일 축하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50%~10% 세일 혜택이 주어지는 이번 봄 정기 세일에는 여성의류 브랜드 ‘리스트, 헤지스레이디스, 랄프로렌, 사바띠에’ 등, 제화 브랜드 ‘에스콰이아, 탠디, 소다, 세라’ 등, 스포츠 브랜드 ‘엘르수영복, 아레나, 나이키, 언더아머’ 등 아동브랜드 ‘네파키즈’ 등 다양한 브랜드가 세일에 참여했다.

아울러, 환경보호, 생명존중, 안전문화의 소중함을 일깨워 모든 생명이 더불어 사는 행복한 세상을 고객들과 함께 하고자 ‘Right!갤러리아’ 이벤트를 펼친다. 더불어 친환경 쇼핑습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갤러리아 APP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 하단 퀴즈풀기 클릭하면 참여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1만원 G캐시를 증정한다.

5층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브랜드에서는 2020년 SS 제품 구매시 즉시 사용 가능 10% 마일리지를 증정하고 5/10만원이상 구매시 사은선물을 증정한다. 6층 행사장에서는 갤럭시, T.I포맨 특집전과 레노마 셔츠 특집전이 열리고 7층 폴햄 매장에서는 20년 SS 신상품 1+1 행사가 열린다.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템퍼, 피터리드 침구 창립 초대전과 덴비 테이블웨어 특집전, 나뚜찌 특별전이 열린다. 삼성 브랜드에서는 베스트 가전 특별전이 열려 150/250만원이상 구매시 3/7.5만원 S 포인트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