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흥식 계룡시의회 전 부의장, 미래통합당 입당
강흥식 계룡시의회 전 부의장, 미래통합당 입당
6일 민주당 탈당, 박우석 후보 지지 기자회견
  • 최춘식 기자
  • 승인 2020.04.07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가 그동안 몸담았던 더불어민주당 탈당을 실행하기까지 많은 고뇌가 있었음을 먼저 말씀드리며 함께하였던 당원 동지 여러분께 넓은 이해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강흥식 (전)계룡시의회 부의장은 6일 오후 2시 계룡시에 위치한 박우석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더불어민주당 탈당 및 박우석 후보지지”기자회견을 가졌다.

강흥식 (전)부의장은 입당 기자회견을 통해 “김종민 후보의 지난 4년 의정활동에 대해 실망했다.”며, “지역발전에 소홀한 것은 물론 절제되지 않은 언행으로 동료 의원에게 조롱거리가 되어 지역 유권자들의 자존심을 상하게 하였다.”고 말했다.

이어, “4.15 총선에서는 깨끗하고 정직한 박우석 후보가 당선되어야 하며, 이를 위해 미래통합당 입당과 함께 박 후보의 당선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우석 후보는 “문재인정권의 폭정으로 인해 대한민국과 우리 국민들이 매우 힘겨워 하는 이 시점에 어려운 결정을 해주신 강흥식 (전)계룡시의회 부의장님의 결정에 무한한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대한민국과 논산·계룡·금산 시·군민들의 희망의 불씨를 살리고, 문재인정권이 망쳐놓은 대한민국을 바로세우기 위해 강 (전)부의장님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필승의 결의를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