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완구 전 총리, 김태흠 후보 지원유세
이완구 전 총리, 김태흠 후보 지원유세
대천장날 시민·지지자 1000여명 참여
  • 임영한 기자
  • 승인 2020.04.08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완구 전 총리, 김태흠 후보 지원유세
이완구 전 총리, 김태흠 후보 지원유세

[충남일보 임영한 기자]이완구 전 총리가 8, 보령·서천 미래통합당 김태흠 후보 지원유세에 나섰다.

이 전 총리는 이 날 지원유세에서 "총선을 조용히 지켜보려다 나왔다"며“정권을 책임진 사람들은 이념에 매몰돼선 안 된다. 문 대통령을 비롯한 집권당 사람들이 이 나라를 이념적으로 끌고 가는 것에 대해 대단히 경계하고 걱정한다. 코로나19 사태로 세계 경제가 어려워지니 많은 분들이 이 정권의 실정을 잊은 듯하다. 그러나 2~3년 후에는 드러날 수밖에 없다. 문재인 정권의 폭정과 실정을 막기 위해 미래통합당에게 힘을 실어줘야 한다.”고 말했다.

또 이 전 총리는 김태흠 후보는 제가 충남도지사 할 때 정무부지사로 같이 일을 해 봐 가장 잘 안다. 보령-안면도간 해저터널과 연육교 건설을 김태흠 후보가 부지사 때 해 냈다. 보령의 해양관광발전에 큰 자원이 되는 이런 큰일을 해 내는 것을 보면 그의 능력을 알 수 있지 않느냐? 이번에 3선 만들어 주시면 충청을 대표하는 정치인으로서 원내대표도 되고 장관, 국무총리 그 이상으로 크게 성장해 나갈 것이다. 이번에 확실하게 지지해 주셔야 한다며 김 후보에 대한 적극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이 날 유세에는 대천장날을 맞아 1,000여명의 시민과 지지자가 참여한 가운데 김용필 전 도의원, 이익선(KBS 기상캐스터) 미래한국당 대변인 등이 연사로 나서 김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