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카카오톡 채널 활성화 이벤트
서산시, 카카오톡 채널 활성화 이벤트
10~19일 50명 추첨해 치킨·콜라 기프티콘 발송
  • 송낙인 기자
  • 승인 2020.04.10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시가 지난 1일부터 운영 중인 서산시 카카오톡 채널 활성화를 위해 이벤트를 실시하는 모습.

[충남일보 송낙인 기자] 서산시가 지난 1일부터 운영 중인 서산시 카카오톡 채널 활성화를 위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는 10일부터 19일까지 서산시 채널 추가 및 댓글 게시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하고, 2만원 상당의 치킨·콜라세트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카카오톡 검색창에서 서산시를 검색해 채널을 추가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 댓글을 남기면 되며, 기존 채널 추가자들도 댓글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선정 결과는 22일 10시 알림톡을 통해 공개되며, 상품은 기프티콘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이기영 공보담당관은 “서산시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시의 다양한 소식과 유용한 정보를 받아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생활불편 민원도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에 시민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일부터 운영 중인 서산시 카카오톡 채널은 서산시의 최신 소식과 정보뿐만 아니라, 재난·재해·방역 등 긴급 상황 발생 시 빠르게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온통서산' 카카오톡 채널과 연계되어 있어 생활불편 민원도 온라인으로 신속하고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