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솔루션 ‘봄봄’ 이벤트 진행
오토솔루션 ‘봄봄’ 이벤트 진행
코로나 19 대응 직접 찾아가는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4월 진행
  • 김일환 기자
  • 승인 2020.04.12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김일환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가 봄철을 맞아 오는 5월 31일까지 차량 정비 서비스점을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봄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460곳의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을 방문하는 모든 유상 정비 고객들은 일반/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프리미엄 엔진오일(엘프 합성유), 프리미엄 배터리(80 AH UHP)를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다.

또 고객이 최근 2년간 유상정비 이력없이 올해 서비스점을 처음 방문해 프리미엄 부품(에어컨 필터, 엔진오일, 배터리)으로 교체하거나, 커넥티드 기능을 통합해 4월에 새롭게 론칭한 르노삼성자동차 멤버십 앱 ‘MY 르노삼성’ 또는 ‘MY 르노’를 새로 다운로드 받고 일반/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를 교체하면 부품값을 20% 할인해준다.

르노삼성자동차의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는 유해물질 없이 활성탄이 추가된 프리미엄 4중 필터 구조로 초미세먼지까지 걸러줘, 차량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봄철 드라이빙 필수 아이템이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코로나19로 인한 고객들의 우려를 덜기 위해 전국 모든 전시장과 AS서비스점에 매일 방역 작업을 하고, 정비 입출고 차량에 인체 무해한 살균 소독을 실시하는 등 예방 조치를 강화하고 있다. 또한 비대면으로 차량 정비를 받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를 4월에도 시행해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전달하고 정비 완료 후 인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080-300-300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