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논산 찾아 김종민 후보 지지유세
이낙연, 논산 찾아 김종민 후보 지지유세
국방국가산단, 계룡 이케아 입점, 인삼산업 국가전략산업화 등 주요현안 적극지원 의지
  • 최춘식 기자
  • 승인 2020.04.12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최춘식 기자]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상임공동선대위원장은 10일 오후 1시50분 논산시 화지시장을 방문해 김종민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이 위원장은 “김종민 후보는 함께 일을 해보니 정말 똑똑한 사람”이라며 “아무리 복잡한 문제도 간단히 설명하고 설득할 줄 아는 김종민 후보야 말로 지금 논산·계룡·금산에 필요한 일꾼”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 위원장은 “논산 국방국가산단의 선도기업 유치, 계룡 이케아 입점, 금산 인삼산업의 국가전략산업은 각 지역마다 지극히 당연한 사업이지만 중앙정부의 도움을 받는 게 쉽지만은 않을 일”이라며 “그러나 제가 경험해본 김종민 후보라면 이런 일도 쉽게 풀어나갈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사람이다”라고 말했다.

이 위원장은 “지금 대한민국은 코로나와의 전쟁을 치르고 있지만 위대한 국민의식으로 해외 어느 나라보다 코로나를 가장 먼저 극복할 것”이라고 자신하며 “이번 선거에서도 싸울 생각만 하는 사람 뽑지 말고, 일 잘하는 사람 뽑아달라”며 김종민 후보를 적극 지지해줄 것을 호소했다.

이날 화지시장에는 이낙연 선대위원장의 김종민 후보 지지유세를 보기위해 인근 지역주민과 지지자 200여 명의 인파가 몰리며 성황을 이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