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성봉학교 특수교사들 TV 나왔다
서산성봉학교 특수교사들 TV 나왔다
온라인 개학식·원격수업 준비 모습, KBS2 ‘생방송 아침이 좋다’ 방송 촬영
  • 송낙인 기자
  • 승인 2020.04.14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송낙인 기자] 서산성봉학교는 지난 9일 서산성봉학교 교사들이 원격수업을 준비하는 모습을 내용으로 KBS2 ‘생방송 아침이 좋다’에서 촬영을 했다.

이날 촬영은 장애 학생들을 위한 특수교사들의 열정과 노력 과정을 홍보하고, 이를 통해 특수교육 및 원격수업에 대한 학부모님과 국민들의 공감대를 조성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특히, 서산성봉학교에서 실시간으로 이루어졌던 유튜브 온라인 개학식의 모습과 각 교실에서 교사들이 원격수업을 준비하는 모습 등을 촬영하여 서산성봉학교 교사들이 원격수업 및 학습 자료를 준비하는 모습을 담고자 했다.

서산성봉학교 이종권 교장은 “방송 촬영을 통해 서산성봉학교 교사들이 원격수업을 준비하는 모습을 학부모님과 국민들에게 전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 앞으로도 온라인 개학 준비와 원격수업 준비에 힘써 학생들이 학습하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서산성봉학교는 "충남교육청 및 서산교육지원청의 신속한 원격수업 운영 지침 안내를 토대로 체계적인 원격수업 규정을 수립할 수 있었고, 혁신동행학교에 참여하고 있는 교사들의 자발적인 참여 의지와 민주적 협의 절차가 내실있는 원격수업 환경을 조성하는데 도움이 되었다."고 밝혔다.

서산성봉학교 교사들의 원격수업 준비 모습은 지난 13일 월요일 KBS2 ‘생방송 아침이 좋다’에서 오전 7시 10분경에 방영되었으며, 유튜브를 통해 방송 내용은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