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카스X선데이치즈볼’ 리미티드 쇼퍼백 에디션 출시
오비맥주 카스, ‘카스X선데이치즈볼’ 리미티드 쇼퍼백 에디션 출시
  • 박해용 기자
  • 승인 2020.04.16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카카오IX의 스낵 브랜드 ‘선데이치즈볼’ 과 손잡고 ‘카스X선데이치즈볼’ 리미티드 쇼퍼백 에디션을 주요 대형마트에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카스X선데이치즈볼’ 리미티드 쇼퍼백 에디션은 최근 떠오른 ‘홈술’ 트렌드를 반영했다. 집에서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카스(355ml) 12캔과 선데이치즈볼 오리지널 슬림(35g) 1팩, 라이언 쇼퍼백으로 구성됐다. 청량한 파란색 배경에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라이언을 담은 캔버스 소재의 쇼퍼백은 친환경 장바구니로 사용 가능하다.

‘카스X선데이치즈볼’ 시리즈는 카스와 카카오IX가 지난해부터 함께 제작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기존의 ‘치킨&맥주’ 문화에서 나아가 ‘치즈볼&맥주’라는 새로운 ‘치맥’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맥주와 스낵은 물론 카카오 캐릭터가 담긴 귀여운 굿즈까지 함께 제공해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오비맥주 코어브랜드 남은자 부사장은 “지난해 7월 ‘카스X선데이치즈볼’ 첫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이후 보여주신 소비자들의 관심과 애정에 보답하기 위해 3차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 며 “많은 분들이 집에서 편안하게 ‘카스’ 와 스낵을 함께 즐기며 잠시나마 코로나 사태로 인한 답답함을 해소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카스X선데이치즈볼’ 리미티드 쇼퍼백 에디션은 16일부터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1만644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