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인 소감] 세종 을 더불어민주당 강준현 당선자
[당선인 소감] 세종 을 더불어민주당 강준현 당선자
  • 한내국 기자
  • 승인 2020.04.16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도 21대 총선에서 세종지역이 높은 투표율을 기록했습니다. 깊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성원해 주신 시민여러분들이야말로 대한민국의 희망이자 세종시의 자랑입니다.

오늘은 슬픈 날이기도 합니다. 세월호 참사 6주기를 맞은 유가족분들에겐 가장 힘겨운 날일 것입니다. 우리는 그 날 대한민국 정부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때 어떤 사태가 일어났는지 경험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304명의 고인을 추모하고, 유가족에게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의 대한민국은 달라질 것입니다. 작지만 저의 힘을 보태어 문재인 정부를 도와 국민을 보호하는 국가, 투명한 대한민국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세종시민 여러분이 저에게 보내주신 지지는 세종시 발전을 원하는 주권자의 준엄한 명령이며 시민들의 간절한 바람일 것입니다.

행동하는 국회의원이 되겠습니다. 세종을 발전시키는데 제가 가진 능력과 정무부시장으로서의 경험, 사회생활을 하며 쌓아온 지식, 연기군 시절부터 지켜봐 온 현안들에 대해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실행해 나가겠습니다. 보다 더 시민 여러분의 마음에 부응하기 위해 달리겠습니다. 

제가 약속드린 정책공약들이 실현될 수 있도록 더 세심히 살피며 국회의정활동 중에도 시민과 국민의 소중한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더 많이 보고, 더 많이 뛰겠습니다.
 
세종시를 반드시 실질적인 행정수도로 만들겠습니다. 대한민국의 지방분권을 이루겠습니다. 세종시의 균형발전을 이끄는 데 저의 모든 역량을 쏟아 붓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