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구항면, 마온성결교회 부활절성금 취약계층 기탁
홍성군 구항면, 마온성결교회 부활절성금 취약계층 기탁
  • 백승균 기자
  • 승인 2020.04.22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항면(면장 조성각)에 코로나19 극복 및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힘을 보태려는 기부행렬이 이어지고 있어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구항면 마온성결교회(목사 김영국)는 부활절을 맞아 신도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성금 약 60만원을 기탁하며, 한방파스 등을 구입해 취약계층에게 전달해줄 것을 면에 부탁했다.

 면에 따르면 마온성결교회는 교인 20여명에 불과한 작은 교회로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에 따라 별도의 부활절 행사대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물품 구입비를 기탁하기로 했다.
김영국 목사는 “농번기를 맞아 혼자 생활하시면서 힘들게 농사짓고 사시는 어르신들의 아픔을 덜어드리고 싶어 신도들과 함께 뜻을 모았다”라며 “우리 교회에서도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방역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신도들과 한마음으로 기도하겠다”라고 말했다.

 구항면은 지난 21일 기탁 받은 성금으로 한방파스 201개를 구입해 독거노인에게 지급했다.

 마온마을 주민은 “연일 계속되는 밭일로 허리가 많이 아팠으나 버스타고 읍내 약국까지 가기 힘들어 참고 있었는데 때마침 파스를 지급해줘서 고맙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조성각 면장은 “따뜻한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해주신 마온성결교회 목사님을 비롯한 신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