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실력파 뮤지션을 찾아라”
“숨은 실력파 뮤지션을 찾아라”
KTF, 도시락 뮤직 콘테스트 개최
  • 박해용 기자
  • 승인 2007.02.06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F는 도시락을 통해 제1회 도시락 뮤직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온라인 세상의 UCC 열풍이 지속되는 가운데, 실력있는 아마추어 뮤지션들이 창작곡을 통해 UCC 열풍을 이어간다.
KTF는 자사 음악포털인 도시락을 통해 ‘제1회 도시락 뮤직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콘테스트를 통해 창의적이고 역량있는 뮤지션을 발굴하고 차별화된 UCC를 고객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도시락 뮤직 콘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개인이나 팀은 도시락 웹사이트(www.dosirak.com)를 통해 창작곡 MP3 파일을 올리면 된다. 콘테스트 응모 및 예선 심사는 오는 3월 5일까지 진행되며 네티즌 투표와 작곡가 박광현 등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토대로 10개 팀을 선정한다.
본선 심사는 내달 10일부터 31일까지로 100% 네티즌 투표로 입상작이 가려져 1등 300만원(1팀), 최우수상 100만원(2팀), 우수상 70만원(3팀)의 상금이 주어진다. 또한 입상팀은 KTF의 오프라인 라이브 공연인 ‘도시락 스테이지’에서 공연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그동안 도시락 스테이지에는 스위트박스, 015B, 노브레인 등 유명 뮤지션들이 참여해왔다.
네티즌은 도시락 콘테스트 웹페이지에 접속해 등록된 UCC 창작곡을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고 댓글 투표를 통해 선정과정에 직접 참여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