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 으뜸이 쌀 판매 날개 달아
연기, 으뜸이 쌀 판매 날개 달아
와이팜·교원나라, 전략적 제휴 … 인터넷 회원·매출 급증
  • 김덕용 기자
  • 승인 2007.04.23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기] 전국 인터넷회원 10만명을 확보하고 매출 33억원을 돌파해 연기군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한 와이팜 (ww w.yfarm.co.kr ☎080-337-2828)이 한국 교직원 공제회에서 운영하는 교원나라 쇼핑몰에서 ‘으뜸이 쌀’ 및 ‘무농약 으뜸이 쌀’을 판매하게 됐다.
와이팜이 ‘전략적 제휴’를 체결한 교원나라는 70만명의 회원수와 13조원의 자산을 보유해 고수익확보를 위한 유가증권 투자외에도 국가 발전에 기여하는 SOC사업은 물론, 기업 M&A 등 개발 사업부문의 투자 확대를 통해 우리 경제에 큰 보탬이 되는 교직원 공제회가 운영하는 쇼핑몰이다.
특히 와이팜은 이번 계약을 계기로 수도권 및 대도시를 대상으로 으뜸이 쌀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으며, 으뜸이 쌀 및 와이팜 농산물을 홍보할 수 있게 되는 기회를 얻게 됐다.
아울러 와이팜영농조합법인 홍근진 사무국장은 (주)교원나라에 으뜸이 쌀을 납품하면서부터 와이팜 인터넷 회원수가 부쩍 늘었다며 2007년 매출목표 17억은 무난히 달성하지 않겠느냐고 조심스럽게 전망했다.
이와 함께 와이팜은 교원나라와 더불어, 우체국쇼핑, 주부들이 많이 찾고 새롭게 주목을 받고 있는 여인스닷컴 등에도 입점을 준비 중에 있으며, 지난 14일부터 주말농장분양을 시작으로 도시민과의 교류도 확대해 도시민들이 어려운 농촌실정을 이해하고, 우리군에서 생산되는 농작물 재배체험을 통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