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청 대전·충남사무소, 중기청 개청 11주년 Open 행사 개최
중기청 대전·충남사무소, 중기청 개청 11주년 Open 행사 개최
정부지원 시책·실험장비 보유현황 등 지식 설명
  • 권기택 기자
  • 승인 2007.02.08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청 대전·충남지방사무소는 중소기업청 개청 11주년을 맞이해 대전·충남지역 중소기업 관계자 등 100여명을 오는 12일 초청해 ‘Open 중기청’ 행사를 개최한다.
Open 중기청 행사는 자금·판로·인력·수출 등에 관련된 정부지원시책과 사무소 실험장비 보유현황 등 활용에 대한 지식을 설명한다. 이날 중소기업인을 비롯해 중소기업중앙회 이근국 지회장 등 대전·충남지역 중소기업유관기관장, 지방산업(농공)단지 관리사무소장, 35개 지역대학 창업보육센터장 및 산학연컨소시엄 책임교수 등이 참석한다.
박인숙 소장은 그간의 중기청 역할에 대한 소감과 향후 나아가야 할 방향 등을 설명하고 중기청에 바란다 시간을 마련해 외부에서 바라보는 중기청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해 향후 비젼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해 말 전국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한 ‘중소기업 사랑 청소년글짓기 공모전’ 입상자에 대한 수상식도 열린다.
중기청 대전·충남사무소 박훈철 주무관은 “이번 Open 중기청 행사를 통해 개청 이후 지난 11년간의 역할과 성과를 되짚어보고 행사 참석자들의 청사 투어를 통해 사무소에서 수행하고 있는 업무를 직접 체험함으로써 지방청 업무와 역할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