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안 최고 시설 ‘삼원레저타운 골프장’ 본격 개장
서해안 최고 시설 ‘삼원레저타운 골프장’ 본격 개장
4만 5000㎡ 파3 10홀… 자연과 어우러진 친환경 골프장
  • 이낭진 기자
  • 승인 2010.04.18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의 대중화로 골프인구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서해안일대 최고시설을 갖춘 파3골프장이 오픈, 골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삼원레저타운은 지난 16일 서산시 팔봉면 진장리에 4만5000㎡의 면적으로 조성한 파3 10홀을 개장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이 골프장은 페어웨이를 양잔디와 한국잔디로 각각 50대50으로 나눠 조성을 했고, 전문적인 관리 및 유지보수를 통해 정규 골프장 수준을 능가하는 경사가 있는 빠른 그린과 그린 주변 벙커 등 숏게임 연습을 실전과 같이 경험해 볼 수 있다.
파3골프장에서는 보기 드물게 한반도 지도를 본 뜬 헤저드가 있는 아일랜드홀과 하트와 달, 오뚝이, 별, 크로바 등 10개 홀마다 의미를 부여한 그린모양은 이 골프장만의 특징이다.
특히 각종 나무와 유실수, 야생화, 수생식물 등 300여종 6만여종이 골프장을 에워싸 자연과 어우러진 친환경적인 골프장으로, 각 홀을 따라 이어지는 길은 산림욕장으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다.
여기에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크골프장과 최신 시설의 스크린골프장 4개, 실내·외 결혼식이 가능한 예식장, 500석 규모의 연회장,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보며 식사할 수 있는 레스토랑 및 카페 등이 파3골프장과 함께 명품 레저공간을 이끌고 있다.
삼원레저타운 시설 이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www. samwonlesure.co.kr)으로 확인하거나 전화(041-663-1111)로 문의하면 된다.
가 현 대표이사는 “자연과 예술이 어울려진 공간창출을 목표로 단순한 연습장 개념을 벗어나 쾌적한 자연환경 속에서 골프는 물론 휴식을 겸할 수 있는 고품격 레져공간에 촛점을 맞춰 파3골프장을 열게 됐다”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품위 있는 레저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고객감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