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백제전 구드래 행사장 코스모스 ‘만개’
대백제전 구드래 행사장 코스모스 ‘만개’
백마강 황포돛배·허수아비 등 가족·연인 이벤트 장소 인기
  • 박용교 기자
  • 승인 2010.09.28 0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대백제전 행사장 구드래 코스모스 단지
2010세계대백제전이 무르익어가는 백마강변 구드래 주 행사장에 어느덧 가을을 알리는 형형색색의 코스모스가 만개해 백제왕도 부여를 찾은 관광객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으며 올 가을 추억과 낭만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세계대백제전을 맞물려 부여를 찾은 국내외 관광객에게 프로그램과 체험행사 외에도 백마강의 황포돛배와 더불어 허수아비 등 또 다른 볼거리로 관광객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구드래 행사장외에도 백제문화단지, 부여롯데리조트로 향하는 큰길과 사거리에는 사피니아 등 가로화분과 화단, 소공원을 조성해 가을햇살을 받고 만개한 꽃들이 반가운 손님을 맞고 있다.
군 관계자는 “대백제전의 감동과 재미가 입소문을 타면서 가족단위 관광객 및 단체 관람객이 크게 늘고 본격적인 수학여행철을 맞아 학생이 증가할 것으로 내다본다”며 “백마강변 구드래 코스모스 단지는 다정한 친구와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방문할 수 있는 이벤트 장소로 더욱 인기를 모을 것 같다”고 전망했다.
한편 부여군은 천혜의 관광보고인 백마강과 강변을 중심으로 체육시설과 금강살리기 등과 연계해 다양한 프로젝트를 개발, 백마강변 구드래를 봄에는 유채, 가을에는 코스모스가 넘실대는 최대의 관광단지로 조성해 군민과 관광객에게 즐거움과 아름다운 추억 등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