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심사평가원‘의료평가1’ 선포
건보심사평가원‘의료평가1’ 선포
  • 고일용 기자
  • 승인 2007.07.01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최근서울 서초동 본원 대강당에서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창립 7주년과 건강보장 30주년을 맞아 브랜드 의료평가1의 선포식을 개최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변화와 혁신의지 표명의 일환으로 국민이 효과적이고 안전한 의료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하는 최고의 의료 심사·평가 전문가 조직으로 나아가겠다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다짐이다.
고객의 참여로 개발된 브랜드 의료평가1(의료평가원)의 숫자1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관가치와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최고의 의료 심사·평가 전문기관임을 중의적으로 표현하며 디자인 면으로는 열린 문을 상징하여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고객을 향해 열려있는 미래지향적 기관임을 나타낸다.
숫자1을 둘러싸고 있는 원은 조화를 상징해 국민과 요양기관의 화합을 도모하는 중립기관으로서의 의지를 표현한다.
지난 2000년 7월 건강보험의 진료비 심사와 요양급여의 적정성을 평가하는 전문기관으로 출범한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변화하는 의료와 건강보험의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의료의 질과 비용의 적정성을 보장하는 최고의 전문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지난해 새로운 비전을 선포한 바 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이날 브랜드 선포와 함께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미래지향적 기관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새로 단장된 CI도 소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