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서 오늘 대규모 대입 진학설명회
제천서 오늘 대규모 대입 진학설명회
2011수능 결과분석·정시지원 전략 설명 등
  • 제천
  • 승인 2010.11.29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천시인재육성재단은 30일 오후 3시 제천 문화회관에서 서울 소재 종로학원과 손잡고 제천 최초의 대입 진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개최되는 설명회는 지난 20일 서울 센트럴시티 밀레니엄홀에서 1만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됐던 대형 진학설명회의 내용 그대로 진행되는 것으로 최신 입시정보에 목말라있던 학부모와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설명회는 김명찬 종로입시전략연구소장, EBS 강사로 활동 중인 박중서 종로학원 차장 등 전국적인 지명도가 있는 전문강사가 2011수능 결과분석 및 정시지원 전략, 논구술 전략에 대한 설명과 질의응답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올해는 수능 난이도 상승으로 진학지도에 혼란을 겪고 있는 지역 교육계는 물론 학부모와 학생들 모두에게 유익한 최신의 입시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설명회는 수험생, 학부모는 물론 최신 진학정보를 원하는 시민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제천시 인재육성재단 김흥래 사무국장은 “진학설명회는 최신의 진학정보 제공을 통해 지역 학생들의 진학을 돕고자 마련된 것으로 학부모와 수험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제천시 인재육성재단에서는 다양한 제도와 시책을 통해 지역교육 발전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