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농협 “대한민국 No.1 유통ㆍ금융 리더” 다짐
대전농협 “대한민국 No.1 유통ㆍ금융 리더” 다짐
  • 고일용 기자
  • 승인 2007.07.19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농협은 관내 지점장 및 팀장급 이상 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비전 2015 및 신CI 선포에 따른 대한민국 No.1유통ㆍ금융 리더 결의 다짐대회 및 2007년도 상반기 심사분석회의를 지역본부 10층 대강당에서 오늘 오후 2시에 개최한다.
농협창립 46주년 및 통합 농협 7주년을 맞아 발표한 비전 2015 및 신 CI 선포에 대한 전 직원의 의지를 새롭게 하고 2015년 대한민국 No.1 유통ㆍ금융 리더를 달성하기 위한 각오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대전농협은 조직의 근본적인 존재목적과 경영철학을 재정립하기 위해 새로 제정된 농협이 가는 길을 마음깊이 새겨 전 직원들의 행동과 판단의 핵심가치로 삼기로 했다.
농협의 새 경영철학인 농협이 가는 길이란 농업인과 국민 더 나아가 인류의 영속적 발전을 위한다는 정신을 표방하며, 농업인ㆍ고객본위, 상생추구, 최고지향, 신뢰중시를 조직운영의 기본 원칙으로 하고 있다.
대전농협은 비전2015 달성을 위해 수립된 지역종합센터, 초일류 농축산물유통그룹, 대한민국 금융 리더 구축이라는 3대 목표 달성을 위해 적극 노력함은 물론, 조직, 사업, 조직문화 혁신의 3대 경영혁신 과제를 채택해 시장지향형 조직, 미래지향형 사업, 성과주의형 조직문화 구축에 앞장서 나가기로 다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