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화상영어학습 학생 모집
아산, 화상영어학습 학생 모집
원어민 강사 양방향 교육… 내년부터 본격 시행
  • 유명근 기자
  • 승인 2011.10.24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 관내 학생들은 원어민과 함께하는 영어회화 공부를 사이버(인터넷)로 할 수 있게 됐다.
24일 시에 따르면 이번 원어민 화상영어학습은 내달부터 시범운영에 들어가며 또 학습은 서울특별시 노원구에서 운영하고 있는 영어학습 사업으로 YBM시사영어사가 운영을 책임지고 인터넷의 특성을 활용해 보다 많은 학생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타지자체에도 참여 기회를 확대·제공하고 있다
또 현재 강진, 고성, 수원, 종로구, 화성, 아산 등 전국 6개 지자체가 노원구와 MOU를 체결해 교육에 참여하고 있으며 아산시·노원구·YBM간 공동이용협약을 통해 관내 학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학습 방법은 원어민 강사 1명과 4명의 학생이 동시 양방향 회화 교육을 통해 영어회화에 대한 개인교습이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올 연말까지 시범운영 결과를 토대로 내년부터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행할 계획이다.
또 회비는 두달 단위로 접수받으며 한달 회비는 4만1000원으로 타 기관보다 저렴해 현재 120여 명의 학생이 회원등록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원어민 화상영어학습에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이달 말까지 아산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문의는 아산시청 교육도시과(041-540-2031)로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