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Zero 포인트 마일리지’ 이벤트
‘B-Zero 포인트 마일리지’ 이벤트
대전 롯데백화점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2.05.23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롯데백화점(점장 권경열)은 구매금액의 일정금액을 적립하여 아파트 관리비로 돌려주는 ‘B-Zero 포인트 마일리지’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8일부터 12월까지 계속 진행되는 이번 ‘B-Zero 포인트 마일리지’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롯데백화점 대전점에서 B-Zero 회원에 가입을 하면 구매금액의 일정비율에 해당하는 금액만큼을 적립하여 다음달 아파트 관리비에서 차감받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에서 쇼핑하면서 기존의 롯데 멤버스 포인트도 적립 되면서 추가로 B-Zero 포인트로 0.5%의 금액을 적립하여 아파트 관리비에서 차감되는 혜택을 받는 것이다.
롯데백화점의 ‘B-Zero 포인트 마일리지’이벤트 대상 아파트는 현재, 서구 롯데아파트와 맑은 아침 아파트, 중구 유천동 현대아파트, 대덕구 테크노벨리 등 대전시내 20여개 아파트 단지이나 추후 아파트별로 협의를 통해 대상 아파트를 계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8월 16일까지는 B-Zero 회원 신규 모집 이벤트로 신규회원 가입시 생필품을 증정하고 B-Zero 포인트 적립율을 기존 구매금액의 0.5%에서 1%로 기존 적립율보다 두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적립해 주고 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롯데백화점을 이용하시는 고객들의 생활물가 안정 이벤트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아파트별로 협의를 통해 지속적으로 대상 아파트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