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설 맞아 어려운 이웃 후원물품 전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설 맞아 어려운 이웃 후원물품 전달
빈곤아동 위해 생필품 50여 세트 전달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3.02.06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재단에 기부하는 나눔 행사 전개


(주)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6일 우리 민족의 대표적 명절인 설을 맞이해 어려운 가정 형편으로 인해 따뜻한 명절을 맞이하기 힘든 빈곤가정 아동을 위해 사랑이 담긴 생필품 50여 세트를 전달하는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전달된 라면 및 생필품 세트는 가정형편이 어려워 설 명절에도 불구하고 여느 가정처럼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없는 빈곤가정 아동에게 전달돼 이웃의 따스한 온정을 나눌 예정이며 후원물품 전달식은 지난 1월 대전지역 빈곤아동들로 구성된 초록우산 드림오케스트라 단원들의 간식비를 지원하는 것에 이어 진행돼 더욱 의미 있는 나눔이 됐다.
후원물품을 전달한 김창원 (주)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대전서부·충남지역매니저는 “유난히 추운 올 겨울, 어려운 가정형편 때문에 더 추운 명절을 맞이할 이웃들을 위해 준비한 작은 선물이 그들에게 따스한 온기를 전해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햇다.
한편 (주)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현재까지 대전지역에 11개의 점포를 개점하면서 ‘머그컵 사랑 나눔’행사를 펼쳐 2000원 이상 기부하는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머그컵을 증정하는 행사를 통해 마련된 후원금을 결식아동들을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하는 나눔 행사를 꾸준히 펼치고 있다.
또한 올해에는 점장 및 매니저 등으로 구성된 임직원들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방과후교실 생일파티·장난감도서관 세척봉사 등 정기적인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나눌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