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평생학습관, 상반기 다독자 시상식
서부평생학습관, 상반기 다독자 시상식
중·고등 부문 이현승·이수진 등 총 6명 선정
  • 서산 = 송낙인 기자
  • 승인 2013.04.19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서부평생학습관(관장 이기연)에서는 지난 17일 오후 4시 30분 관장실에서 2013년 상반기 다독자 시상식을 가졌다. 상장과 함께 소정의 상품을 전달하고 간담회가 이어졌다.
이번 다독자 시상은 49회 도서관 주간을 맞아 2013년 상반기 다독자(아동 2명, 중·고생 2명, 일반 2명)을 선정 총 6명을 시상했다.
2012년 10월부터 2013년 3월까지 기간 중 아동 부문에서는 김신원(석림초 3), 김신비(석림초 1), 중·고등 부문에서는 이현승(서산중 1), 이수진(서산여중 2), 일반 부문에서는 박완옥(서산시 죽성동), 최치균(서산시 예천동) 등 총 6명이 선정됐다.
특히 이번에 선정된 김신원, 김신비 어린이는 자매가 나란히 다독상을 수상해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됐다.
자매는 평소 학습관을 자주 방문하 여 책을 가까이 했다. 김신원 어린이는 “도서관이 학교 바로 옆에 있어 자주 올 수 있었다. 다양한 책을 빌려볼 수 있어서 좋았고 다독상까지 받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기연 관장은 “이번 시상으로 지역사회에 책 읽는 문화 조성에 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서부평생학습관은 언제나 열려 있으니 이용자들이 학습관을 더욱 친근하게 느끼고 방문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