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위한 후원금답지 ‘성황’
청소년 위한 후원금답지 ‘성황’
현대파워텍·현대다이모스 등 서산자원봉사센터 후원 줄이어
  • 송낙인 기자
  • 승인 2013.09.12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자원봉사센터에 12일 현재 추석명절을 맞아 관내 각 기업과 단체들이 지역복지에 참여해 사랑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사진은 현대파워텍 후원금 전달 모습. [사진 = 서산자원봉사센터 제공]
서산자원봉사센터에 12일 현재 추석명절을 맞아 관내 각 기업과 단체들이 지역복지에 참여해 사랑나눔을 실천하는 가운데 현대파워텍(대표 정일수)과 현대다이모스(주)(대표 윤준모)에서도 취약계층 청소년들에게 추석선물전달을 위한 후원금 각 200만원과 3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후원금 전달은 현대다이모스 황현수 차장, 현대파워텍 이범진 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서산시 자원봉사센터 윤주문 센터장 직무대행에게 전달했고, 서산시 자원봉사센터에서는 관내 취약계층 조손자녀 중에서 희망나누기 20명, 사례관리팀 추천 10명, 교육청 추천 3명 등 총 33명의 학생들에게 추석선물로 본인이 희망하는 가방, 운동화, 의류를 지정점을 통해 전달하게 된다. 또 현대 파워텍 후원금 200만원은 유관기관 및 단체를 통해 추천받은 취약계층 청소년 50명에서 문화상품권으로 지원하게 된다.
현대 파워텍와 현대다이모스에서는 지역복지에 적극 참여하면서 특히 소외계층 청소년들을 위한 관심으로 교복지원 및 설빔전달 등 따뜻한 사랑나눔을 통해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 데상트 서산대리점에는 사랑나눔에 동참키 위해 상품을 할인가격으로 제공했다.
또 이날 오후 현대파워텍 경영기획팀 6명, 생산자원팀에서 10명이 2조로 나뉘어 지곡면소재 독거노인댁에서 집안 청소 및 농촌일손돕기(고추따기) 봉사활동에 참여해 구슬땀을 흘리며 사랑나눔을 실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