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 ‘제자사랑 샌드위치 나눔’ 행사 학생들 호응
호서대 ‘제자사랑 샌드위치 나눔’ 행사 학생들 호응
사회복지사, 익명으로 찬조금 전달
  • 유명근 기자
  • 승인 2013.10.16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서대학교는 지난 15일 아산캠퍼스와 천안캠퍼스에서 ‘제자사랑 샌드위치 나눔’ 행사를 개최해 학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 = 호서대학교 제공]
호서대학교는 지난 15일 아산캠퍼스와 천안캠퍼스에서 ‘제자사랑 샌드위치 나눔’ 행사를 개최해 학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제자사랑 샌드위치 나눔’ 행사는 교직원들이 중간고사 기간 동안 공부하는 학생들을 독려하기 위해 샌드위치를 만들어 나눠주는 행사로, 지난 2007년부터 시작해 한 해도 빠지지 않고 7년째 계속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교목실과 교수아침기도회가 주최하고 여교수회와 직원선교회, 각 단과대에서 찬조했다.
교직원 70여 명은 학생들을 위해 엄선된 재료로 1500여개의 샌드위치를 손수 만들어 도서관과 열람실을 돌면서 저녁 늦게까지 학생들에게 캔커피와 함께 직접 전달했다.
특히 한 사회복지사가 익명의 찬조금을 전달해 샌드위치를 만드는 교직원들에게 훈훈한 감동을 주었다.
조태연 교목실장은 “비록 건네는 것은 샌드위치 하나와 커피 한 캔이지만 정성만큼은 ‘세상의 밥’을 자처하신 예수님의 사랑이다. 이러한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정성은 대학을 사랑과 존경의 공동체로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김규도 소방방재학과(09학번) 학생은 “교수님들이 만드신 샌드위치가 너무 맛있어서 또 다시 먹고 싶을 정도다. 맛있게 만들어주시는 교수님들의 응원과 사랑에 감사하다.”라며 샌드위치에 대한 고마움을 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