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교육 성과보고회 및 시상
당진교육 성과보고회 및 시상
  • 서세진 기자
  • 승인 2013.12.29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교육지원청은 지난 26일 ‘2013 당진교육종합시상 및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당진교육지원청 제공
당진교육지원청(교육장 김문상)은 지난 26일 청사 대강당에서 관내 교직원, 학부모, 지역인사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한 해 동안의 당진교육 성과를 되돌아보는 ‘2013 당진교육종합시상 및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학력신장과 인성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교육활동을 통해 당진교육 제고에 기여한 우수기관과 교직원에 대한 표창을 통해 지난 노고에 대한 격려를 하였다.
주요 수상기관으로는 학력신장 부문의 당진초등학교와 북창초등학교, 인성교육 부문의 서정초등학교가 있으며, 유공교원으로는 학력신장 부문의 당산초등학교 이재숙 교사, 인성교육 부문의 원당초등학교 김경숙 교사 등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올 한 해 당진교육은 진로교육 프로젝트, 어울림 학생동아리 운영,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한 당진외국어교육센터 운영 등을 통해 열정적인 모습을 선보였고 이러한 노력은 전국 100대 교육과정 우수교 배출, 전국과학전람회 최우수상 수상 등을 비롯한 성과로 나타나 당진교육의 저력과 밝은 미래를 동시에 보여주었다.
김문상 교육장은 “올 한 해 당진교육이 많은 성과를 올릴 수 있었던 것은 당진교육가족 모두가 열정을 다해 노력한 결과”라며 “2014년에도 바른 인성과 창의력 중심의 새 희망 당진교육 실현을 위해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