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심성래 예산교육지원청 교육장
[신년사] 심성래 예산교육지원청 교육장

"집사광익으로 한 단계 높은 예산교육 실현”
  • 뉴스관리자
  • 승인 2013.12.31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모두 가슴 뿌듯한 소망과 설레는 기대를 안고 예당의 너른 들판에 펼쳐지는 꿈과 희망이 가득 찬 갑오년 새해 아침을 맞이했습니다. 그동안 우리 예산교육 발전을 위해 깊은 관심과 배려를 아끼지 않으신 학부모님과 교직원, 군민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지난 한해 우리 예산교육은 ‘창의와 성실로 믿음 주는 으뜸 예산교육’ 실현을 위해 예산군민과 교육가족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도움으로 역점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됐습니다.
2013 장애학생 인권교육 운영사례 발표대회 대상, 2013 학교스포츠클럽운영 우수교육지원청, 제25회 충남 수학·과학경시대회 우수교육지원청 표창, 2013 전국 도서관 운영 평가 대통령 표창, 제42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우수교육지원청 표창, 컨설팅장학 우수교육지원청 등 으로 선정돼 다양한 학력증진 프로그램 운영으로 새로운 도약의 한해를 맞는 기초를 충실히 다졌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성과는 예산군민과 교육가족 여러분의 신뢰와 성원에 힘입은 것이기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 사람의 지혜를 모아 더 큰 이익을 얻는 다는 ‘집사광익(集思廣益)’을 실천해 새해에도 한 단계 높은 예산교육의 실현을 위해 지역의 교육공동체가 하나로 뭉쳐 성원해 주실 것을 부탁 올립니다. 갑오년 새해에는 뜻하시는 모든 일이 뜻대로 성취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