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이완섭 서산시장
[신년사] 이완섭 서산시장
“시민화합·민생안정 위해 노력”
  • 충남일보
  • 승인 2013.12.31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17만 서산 시민 여러분!
희망찬 201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돌이켜보면, 지난해는 시민 모두가 하나 되어 우리 앞에 놓인 어려움을 슬기롭게 이겨내고 서해안시대의 중심도시 서산이라는 미래비전을 가시화한 한 해였다는 생각이 듭니다.
2013년 한 해 동안 지역발전에 깊은 사랑과 애정을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 한 분 한 분께 진심어린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행운을 상징하는 푸른 말(靑馬)의 해인 2014년에는 국가경제가 더욱 활력을 찾고 국민 모두가 행복해지는 희망찬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우리 시는 지난해 이룬 많은 성과들을 바탕으로 ‘해 뜨는 서산’을 만드는데 더욱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이를 위해, 시민 여러분께 약속드렸던 공약사항들을 성실히 이행하고, 서산발전을 위한 핵심과제들을 역점적으로 추진해 시민화합과 민생안정을 이루어 내겠습니다. 특히, 올해는 우리 시가 시 승격을 한 지 25년이 되는 매우 뜻 깊은 해입니다.
시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사랑과 변함없는 성원을 부탁드리면서, 저와 우리 시 1000여 공직자들은 창의와 역동으로 시정의 연속성을 지키면서 농·어민이 행복한 고품격 농·축·수산 도시, 희망찬 교육·복지 도시, 활력 넘치는 경제 도시, 다시 찾고 싶은 문화·관광 도시, 살기 좋은 생태·환경 도시 건설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