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교육청, 서산교육기획단 협의회
서산교육청, 서산교육기획단 협의회
서산교육 주요업무 각 영역별 성과 분석 세부적 안내 자료 작성
  • 이낭진 기자
  • 승인 2007.02.26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수명 서산교육장(사진 좌)이 서산 교육의 질적 향상을 위해 힘써 온 강당초 박창희 교사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있다.
서산교육청(교육장 류수명)은 지난 23일 2006학년도 서산 교육 활동을 평가 반성하고 2007년도 주요 업무 세부 계획 수립을 위한 ‘서산교육기획단’협의회를 개최했다.
지역공동체와 더불어 변화와 혁신을 통한 교육 패러다임을 새롭게 하고 개인의 능력과 소질에 따른 교육 방법을 다르게 해 수요자가 만족하는 고품질의 교육행정 구현에 최선을 다하기 위해 지난 2005년도부터 조직·운영되고 있는 ‘서산교육 기획단’은 그 동안 교육력 제고에 많은 기여를 했다.
류수명 교육장은 그 동안 학교 현장 교원의 의견을 반영해 주요 업무 계획 수립하고 추진함으로써 서산 교육의 질적 향상을 위해 힘써 온 ‘서산교육기획단’ 강당초 박창희 교사외 12명의 교원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공로를 치하하면서 서산의 학생들이 강한 의지력을 바탕으로 창의성이 신장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협의회에서는 지난 20 06년도 서산교육 주요업무 각 영역별로 그 성과를 분석하는 한편 2007년도 서산교육청 주요업무계획을 바탕으로 교육청과 각급 학교에서 추진해야할 사항에 대한 세부적인 안내 자료를 작성해 제공하기로 협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