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키스社, 개그콘서트 3인방 홍보모델 발탁
맥키스社, 개그콘서트 3인방 홍보모델 발탁
  • 고일용 기자
  • 승인 2014.02.06 2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색다른 주류문화를 선도해 나가고 있는 맥키스社(옛 선양·회장 조웅래)는 KBS 2TV 개그콘서트 뿜엔터테인먼트에서 활약 중인 김준호, 김지민, 김원효를 깻잎담은 믹싱주 맥키스 온라인 홍보모델로 발탁하고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온라인 홍보모델로 발탁 된 김준호, 김지민, 김원효는 개그콘서트 인기코너인 뿜엔터테인먼트에 함께 출연하고 있으며 개성 있는 캐릭터와 다양한 유행어로 인기를 얻고 있다.
뿜엔터테인먼트 3인방이 온라인모델로 활동하게 될 깻잎담은 믹싱주 맥키스는 국내산 보리숙성 증류원주에 깻잎 추출물을 더한 제품으로 스트레스 완화 및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깻잎 성분이 함유돼 음주 후 숙취가 적은 것이 특징으로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백화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주점이나 음식점에서도 찾을 수 있다. 이번 제품은 맥주, 콜라, 오렌지주스, 토닉워터, 스포츠음료, 스크류바 등 개인의 입맛대로 섞어 마실 수 있는 장점에 스트레이트와 온더락을 즐기기에 좋도록 업그레이드 한 제품으로 젊은층은 물론 중장년층까지 어우르는 새로운 술이다.
맥키스 콘텐츠팀 한지훈 팀장은 “다양하게 섞어 마시는 맥키스의 특성과 상쾌한 맛이 개그콘서트 3인방의 유쾌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맥키스 홍보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