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평생교육연구원 ‘독서진흥행사’ 풍성
세종평생교육연구원 ‘독서진흥행사’ 풍성
  • 서중권 기자
  • 승인 2014.04.10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평생교육연구원(원장 황우배)은 제50회 ‘도서관주간’을 맞아 12일부터 ‘도서관! 세상과의 평생소통, 미래와의 설레는 동행’이라는 공식주제를 가지고 지역주민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독서진흥행사를 운영한다.
12일 오후 2시부터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티셔츠에 그리는 나만의 독후감상화’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며, 10시 30분에는 6~7세 어린이 120명을 대상으로 하는 복화술 공연 ‘둥이와 함께하는 북 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평소 문학에 관심이 많은 독서회원 및 지역주민을 위하여 해설사와 함께하는 문학기행 ‘파주출판도시를 찾아서’(22일)도 마련돼 있다.
이 밖에도 그림책 원화전시회, 과월호 잡지를 무료로 배부하는 책사랑 나눔터, 대출 책 수를 2배로 확대해주는 대출 2배 이벤트, 모범이용자 시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연구원 관계자는 “봄나들이하기 좋은 계절 4월, 온가족이 함께 도서관주간 행사와 함께 유익하고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도서관주간 행사 및 프로그램 참여 방법은 연구원 홈페이지(http://www.sjle.go.kr) 및 평생학습부(044-410-1432~5)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