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 광역 기초의원 초청 정책간담회
부여, 광역 기초의원 초청 정책간담회
  • 이연복 기자
  • 승인 2014.07.13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여군은 지난 10일 오후 군청 브리핑실에서 김태호 군의회의장을 비롯한 유찬종 도의원, 군의회의원, 실과소장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정 현안사업 설명 및 정부예산 확보 협의을 위해 광역 기초의원 초청 정책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정책간담회는 당면한 중요 현안사업과 2015년 정부예산 확보대상 사업에 대한 설명과 토론으로 현안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할 수 있는 해결방안을 모색하고 의회와의 동반자적 관계정립으로 군정발전을 이뤄 나가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부여-청양, 부여-보령 국도 확포장, 홍산 일반산업단지 조성, 부여 고도보존 육성사업, 백제왕도 역사문화환경 조성사업 등의 정책사업, 중부권 광역 친환경 농산물 유통센터 건립, 부여 사비마을 조성사업, 부여고도 이미지찾기 사업, 부여 원도심 상권활성화사업 등의 당면현안사업, 올해 개최하는 3대 대형행사에 대한 설명과 토의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용우 군수는 “우리 군정이 시급하게 해결해야 할 지역 현안사업들이 곳곳에 산재해 있다.”며 “집행부와 의회와의 상호협력적인 동반자적 관계로 지역특성에 맞는 발전방안을 찾아 새로운 성장동력을 발굴하고 중앙정부의 맞춤형 지원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