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세종·공주 인적자원개발委 정기회의 개최
대전·세종·공주 인적자원개발委 정기회의 개최
  • 고일용 기자
  • 승인 2015.11.03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전상공회의소 대전·세종·공주지역 인적자원개발위원회(공동위원장 박희원 대전상공회의소 회장·류순현 대전시 행정부시장)가 3일 대전 아드리아호텔에서 ‘2015년 대전·세종·공주지역 인적자원개발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사진 = 대전상공회의소 제공]

대전상공회의소 대전·세종·공주지역 인적자원개발위원회(공동위원장 박희원 대전상공회의소 회장·류순현 대전시 행정부시장)가 3일 대전 아드리아호텔에서 ‘2015년 대전·세종·공주지역 인적자원개발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내년도 인적자원개발위원회의 맞춤형 인력양성 사업계획 수립을 위해 실시됐으며, 2016년 인력양성 사업승인 절차 및 위원회 사무국 예산 편성 계획 등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이날 회의를 시작으로 지역 인력 양성 체계 구축을 위한 훈련계획 심의, 사업계획서 제출 등 2016년 사업을 위한 본격적인 업무에 착수하기로 하는 한편, 내년도 목표 달성을 위해 위원회 소속 관계기관이 함께 협력하기로 다짐했다.
이날 임시 위원장 직무를 맡은 김응택 한국산업인력공단 대전지역본부장은 “인적자원개발위가 2013년 12월 창립한지 3년여 만에, 수요자 중심의 인력양성 및 맞춤형 교육훈련이 많은 성과를 내고 있다.”며 “정부의 고용률 70% 목표 달성과 국가역량체계 구축을 위해 일학습병행제, NCS확산 사업에도 관계기관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