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감성서비스 제공한다”
“고객만족 감성서비스 제공한다”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서비스리더 90명 대상
  • 고일용 기자
  • 승인 2008.01.10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 타임월드점는 각층별 5~7명으로 구성된 서비스리더 90명을 대상으로 2008년 고객을 위한 서비스 정신을 소중하고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키 위해 CS리더 워크샵을 진행한다.
CS리더 워크샵… 마인드 제고 프로그램 진행
의식 혁신 프로그램 등 올해 서비스향상 노력


갤러리아 타임월드점는 2008년 고객을 위한 서비스 정신을 소중하고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키 위해 CS리더 워크샵을 진행한다.
이번 CS리더 워크샵은 각층별 5~7명으로 구성된 서비스리더 90명을 대상으로 CS활동에 대한 효과적인 운영방법과 리더의 역할 그리고 CS마인드 제고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날 워크샵에서는 갤러리아 타임월드만의 특성 있는 CS활동인 CS PLUS CLUB(CPC)활동 시상식과 타임월드 점장 특강, 감성서비스를 위한 의식 혁신 프로그램 등 2008년 서비스향상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으로 본다.
감성서비스를 위한 혁신프로그램에서는 웃을을 통한 건강과 행복창조기법, 웃음과 행복의 연관관계, 웃음을 직접 체험하는 감정 훈련법 등 매장에서 직접 시행 할 수 있는 쉽고 재미 있는 프로그램과 함께 2007년도에 발생된 문제점과 고객들의 불만사항 발생시 각 층별 처리요령 발표시간을 갖고 이를 현업에서 직접 적용 할 수 있도록 했다.
백화점 관계자는 “백화점 특성상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에 대해 많은 신경을 쓰는 것이 사실이다”라고 말하고 “2008년도에는 고객을 소중히 생각하고 차별화 된 서비스와 고객들의 불만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더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