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맞춤형 행사 주관단체 공모
청소년 맞춤형 행사 주관단체 공모
보령시, 16일까지 12개 사업대상
  • 이상수 기자
  • 승인 2007.03.07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 보령시는 청소년의 끼와 열정을 마음껏 발휘하고 청소년의 건전한 문화 조성을 위해 다양한 청소년 관련 행사를 주관할 단체를 오는 16일까지 공모한다고 밝혔다.
시는 청소년 관련행사에 대한 주관단체 공모를 통해 청소년행사추진의 투명성·공정성제고하고 다양한 단체의 시정참여 유도로 행사수준을 향상시킨다는 방침이다
대상사업은 ▲청소년어울마당(4월~11월) ▲청소년의달 행사 및 댄스대회(5월) ▲청소년 길거리 농구대회(7월) ▲청소년풋살대회(9월) ▲청소년동아리축제(8월) ▲청소년수련활동(8월) ▲어려운청소년 자연체험(8월) ▲청소년 연극제(11월) ▲청소년이야기대회(11월) ▲고3청소년 사회적응프로그램(12월) ▲학생가요제(12월)로 총 12개 사업이다.
신청자격은 보령시에 주소(주사무실)를 두고 청소년보호·육성사업을 주 목적으로 하며 영리가 아닌 공익활동을 수행하는 단체·법인과 청소년기본법 또는 조례에 지원규정이 있는 단체·법인이며 정당, 학술, 친목, 종교, 조합은 제외된다.
신청기준은 1단체 1사업 신청을 원칙으로 하며 공모신청서와 단체 소개서, 사업계획서를 구비하여 보령시청 문화공보담당관실로 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하면 된다.
이후 접수된 단체에 대해서는 보령시청소년육성위원회에서 사업의 적합성, 예산편성의 적정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최종 주관단체를 선정하고 시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지한다.
신청관련 궁금한 사항은 문화공보담당관실 청소년담당(041-930-3257)으로 문의하거나 시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