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큐브 136, 30일문화기획자 위한 강의
아트큐브 136, 30일문화기획자 위한 강의
김학선 대중음악 평론가 초청
  • 문학모 기자
  • 승인 2016.08.25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특화지역 조성사업사무국(아트큐브136)에서는 오는 8월 30일 오후 4시 아트큐브136에서 ‘문화기획자를 위한 한국 대중음악사’에 대한 아트큐브 네트워킹 강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강의는 김학선 대중음악 평론가를 초청해 진행된다. 김학선 평론가는 한국 대중음악의 발전과정으로 보는 뮤직 비즈니스 전반에 대해 이야기하며, 문화기획자들과 함께 네트워킹의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또, 주제와 관련해 평론가가 직접 엄선한 음악과 함께 강의가 이뤄질 계획이다.
이번 강의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석을 희망하는 사람은 아트큐브136 홈페이지(http://artcube 136.kr) 내 링크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김학선 대중음악 평론가는 EBS 스페이스 공감과 네이버 온스테이지 기획위원으로 있으며 한국대중음악상 선정위원이다. 또한 한겨레21과 미디어스 등 여러 매체에 연재를 진행하고 있다.
아트큐브136 관계자는 “이번 강의가 음악 산업에 관심 있는 예비 문화기획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아트큐브 네트워킹 강의는 매달 현장에서 활동하고 있는 문화기획자를 초청해 진행된다. 지난달에는 인디 음반기획사 붕가붕가 레코드의 고건혁 대표의 강의를 진행한 바 있다.
참가신청은 아트큐브136 홈페이지(http://artcube136.kr) 내 링크를 통해 신청(https://goo.gl/ AOEfBE)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