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방귀대장 뿡뿡이’ 보러 갈래요”
“엄마! ‘방귀대장 뿡뿡이’ 보러 갈래요”
어린이 뮤지컬 오는 29일 오후 3시·5시 공주문예회관에서 열려
  • 길상훈 기자
  • 승인 2016.11.23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길상훈 기자]

“공주어린이들 방귀별에서 뿡뿡이랑 놀 친구, 모두모두 모여라”

공주시가 문화공감 공모사업 어린이 뮤지컬 ‘방귀대장 뿡뿡이’를 오는 29일 오후 3시와 5시 두 차례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 무대에 올린다.
이번 공연은 공주시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관하는‘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에서 선정된 작품으로 시비 30%를 부담하고 교부금 70%를 지원받는다.
‘방귀대장 뿡뿡이’는 15년간 EBS에서 방영 중으로 어린이들의 대한민국 인지도 1위 캐릭터로써 EBS와 공동제작해 엄마아빠와 함께하는 교육놀이 프로그램인 영상과 놀이를 접목한 신개념 참여형 감성체험 뮤지컬이다.
특히, 이 공연의 캐릭터인 뿡뿡이, 뿡순이, 먹구, 에구, 짜잔형, 엉뚱샘, 빵구뽕구 배우가 직접 출연해 무대와 객석이 신나게 노래하고 재미있는 율동으로 뛰고 놀고 즐기며 향기방귀, 버블방귀, 슈퍼방귀까지 다양하고 신기한 최고의 방귀퍼포먼스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지난 14일 티켓 오픈한 결과 어린자녀를 둔 엄마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하루만에 70% 이상의 티켓파워를 보이고 있어 조기매진이 임박했음을 보여주고 있다.
문화시설사업소 주진영 소장은 “어린이들의 대통령 방귀대장 뿡뿡이를 보면서 어린이들의 마음에 꿈과 희망을 가졌으면 더할 나위없이 기쁠것”이라고 말했다.
입장료는 전석 1만원으로 24개월 이상 입장이 가능하며, 어린이방을 별도 운영한다.
입장권은 공주문예회관 홈페이지(http://acc.gongju.go.kr) 또는 전화(041-840-2180)로 예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