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점, X-mas·송년 사은행사
갤러리아타임월드점, X-mas·송년 사은행사
  • 한내국 기자
  • 승인 2016.12.15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와 송년을 맞아 갤러리아타임월드(대표이사 황용득)가 다양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맞이 사은행사를 비롯 사은품 증정행사, 추가할인 행사로 막바지 총력을 다한다.
크리스마스를 맞은 연인 가족을 위한 선물행사로 지하 1층에서는 ‘크리스마스 쥬얼리 페어’를 통해 캘빈클라인, 라도, 해밀톤에서는 시계를 구입할 경우 구매금액별 상품권 증정행사를 진행하고 제이에스티나, 러브캣비쥬, 세이코 시계는 품목별, 구매금액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16일부터 25일까지 1층 행사장에서는 제이에스티나(16일~18일), 스톤헨지, 러브캣비쥬, 티르리르, 쥼, 필그림, 클루가 참여하는 액세서리 GIFT특집전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층별 팝업행사로 7층 영캐주얼 매장에서는 캐나다 직수입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토바간과 아트적인 요소와 유니크한 감성을 더한 디자이너브랜드 그레이양,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커플룩 브랜드 브로큰맨션의 팝업스토어가 펼쳐지며 스키&보드 시즌을 맞아 9일부터 8층 특별행사장에서는 스웨덴 국가대표 공식 후원사인 스키웨어 전문브랜드 골드윈과 모던한 감각을 추구하는 기능성 스키웨어 브랜드 라시엘로가 스키의류 및 용품을 판매한다.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식당가 행사로는 바른재료, 바른마음, 바른사람이 만드는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이 16일 오픈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불고기백반을 주제로 가정식 반찬과 국을 기본으로 하는 한상차림 브랜드 ‘만나불백’이 함께 지하 2층 푸드코트에 20일 오픈한다.
[충남일보 한내국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