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 모집
갤러리아타임월드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 모집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8.01.30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문화센터에서는 봄학기 수강생을 26일부터 2월 28일까지 갤러리아타임월드 10층 문화센터 안내데스크와 온라인(culture.galleria.co.kr)을 통해 모집한다고 밝혔다.

 강좌기간은 3월 2일부터 5월31일까지이며 500여 강좌에 5,000여명의 회원을 선착순 모집한다.
 
갤러리아타임월드 문화센터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명강의 시리즈' 로 칼럼니스트 황교익, 전)MBC아나운서 김소영, 작가 배소영, 아나운서 박소현, 수의사 설채현, 배우 김번영이 진행하는 'GREAT SERIES' 와 클래식부터 재즈까지 다양한 음악을 접 할 수 있는 '뮤직클럽', 각 분야별 명사들이 들려주는 인문교양 '아레나 스페셜', 각 분야별 전문가와 함께 하는 인문 예술여행 '마스터 인사이드', 가족과 함께 하는 패밀리 이벤트 등 500여가지의 다양한 단기강좌와 정규 강좌를 진행한다.
 
분야별 유명인사를 초청하여 그들의 인생이야기를 들어 볼 수 있는 그레이트 시리즈에서는 3월 12일 14:00 칼럼니스트 황교익을 초청하여‘음식쾌락은 어떻게 탄생하였나’라는 주제로 음식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2월 26일에는 전)MBC아나운서인 김소영과 배성아 작가가 함께‘내 인생을 칭찬해요’라는 주제로 2018년을 우울해 하지 않고 서로 칭찬하고 현실적인 행복을 위해 노력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볼 예정이다.
 
이와 함께 2월 20일에는 박소현 아나운서의‘책 대신 읽어드립니다’, 3월 11일에는 수의사 설채현이 들려주는‘동물행동학 기본’, 4월 4일에는 배우 김번영이 들려주는‘하루10분 내인생 진짜 마지막 영어’를 주제로 라이프스쿨 인생학교를 진행한다.
 
타임월드 문화센터에서는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페밀리이벤트' 를 진행한다. 아빠와 함께 초등 저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펜촉에서 액체플라스틱이 흘러나와 원하는 대로 입체 영상을 만들어 내는 3D펜을 사용하여 세계 관광 가이드북을 만들어보고 유명화가의 작품을 개성 있게 꾸며 보고 우리마을 지킴이인 장승을 꾸며보는 시간을 갖는다.
 
아울러 이번 봄학기에서는 7세부터 초등 저학년을 대상으로 키즈아카데미를 진행한다. 엄마랑 함께 발렌타인데이 플라워박스를 만들어보고 아빠와 함께 오징어와 개구리를 해부해 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온 가족이 함께 샌드위치와 쿠키, 피자를 만들어 볼 수 있는 키즈쿠깅 시간, 나만의 역사 북아트, 드라이플라워 액자 만들기 등 엄마 아빠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