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눈높이’,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초등교육서비스 부문 20년 연속 1위
대교 ‘눈높이’,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초등교육서비스 부문 20년 연속 1위
유아교육서비스 부문에서도 9년 연속 1위 브랜드 선정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3.26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대교는 ‘눈높이’가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초등교육서비스 부문에서 20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파워 지수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전국 1만 2000명을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 면접조사를 실시하며 각 산업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대교 ‘눈높이’는 초등교육서비스 부문뿐만 아니라 유아교육서비스 부문에서도 9년 연속 1위 브랜드에 선정되며, 국내 대표 교육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

‘눈높이’는 개개인의 학력 수준에 따라 학습 내용이 정해지는 학습자 중심의 개인별, 능력별 맞춤 교육을 대한민국에 정착시키며 고객이 원하는 학습 욕구를 맞춰 학습 선택권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태블릿 PC를 활용해 개인별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스마트 학습 제품인 써밋수학과 내신 대비 제품인 눈높이스쿨수학과 눈높이스쿨국어 등을 통해 개인별 맞춤형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대교 관계자는 “국내 대표 교육서비스 기업으로서 고객이 원하는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20년 연속 1위에 선정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눈높이 교육서비스는 고객의 학습효과 극대화를 위해 개인별 맞춤 학습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