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에듀벤처, 피아노 어드벤처 원저자 워크숍
뮤직에듀벤처, 피아노 어드벤처 원저자 워크숍
랜달 페이버 박사의 연주법 강연·임동민 피아니스트 미니 콘서트까지… 4월 21일 서울 연세대에서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3.2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대표 문규식)의 음악 교육 기관 뮤직에듀벤처가 오는 4월 21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서울 연세대 금호아트홀에서 '2018 피아노 어드벤처 원저자 워크숍&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피아노 어드벤처'는 최신 피아노 페다고지를 바탕으로 개발된 피아노 교재로 유치부, 초중고등, 성인 과정 등 연령에 따라 음악의 7요소를 종합적으로 익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계적으로 2000 만부 이상 판매됐으며 국내 120여 개 음악대학과 평생교육원 과정에서 필수 과목으로 채택하고 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피아노 어드벤처 원저자 랜달 페이버(Randall Faber) 박사가 직접 피아노 연주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설명할 계획이다. 특히 성인용 피아노 교본 '성인을 위한 피아노 어드벤처' 개정판에 대한 연주법과 활용법을 중점으로 강의한다.

더불어 이날 계명대학교 피아노과 부교수이자 세계적인 콩쿠르에서 입상한 임동민 피아니스트를 특별 게스트로 초대해 미니콘서트도 개최한다.

워크숍 참가 신청은 뮤직에듀벤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3월 31일까지의 신청자에 한해서 특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할인 적용 시 피아노 어드벤처 자격증 취득자의 경우 2만원, 그 외 일반인은 3만원에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랜달 페이버 박사는 세계피아노교수법컨퍼런스(WPPC), 전미음악교사협의회(MTNA) 등 주요 학회의 강연을 통해 피아노 교사 훈련을 이끌고 있는 피아노 교수법 분야의 권위자로 호주, 중국, 일본, 싱가폴, 대만, 홍콩 등에서 활발한 강연과 연주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뮤직에듀벤처는 오는 30일부터 jtbc에서 방영되는 뮤지션 버스킹 예능 프로그램 '비긴 어게인 시즌2'를 제작지원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