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서 더 큰 신용카드 혜택을”
“우체국서 더 큰 신용카드 혜택을”
우체국·삼성카드 업무 제휴… 에버리치삼성체크카드 발급
  • 권기택 기자
  • 승인 2007.03.14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체신청은 우체국 창구에서 ‘에버리치삼성체크카드’ 발급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우체국 예금계좌를 개설한, 만 18세 이상의 고객이 ‘에버리치삼성체크카드’를 신청하면 연회비 없이 우체국 창구에서 즉시 발급되어 사용할 수 있다.
‘에버리치삼성체크카드’는 금융자동화기기를 통한 우체국 현금카드의 실속과 신용카드의 편리성을 제공하며 특히 우편등기, 우체국택배, EMS, 인터넷우체국쇼핑 등을 이용할 때에는 10%(월 1만 원 이내)의 캐쉬백 혜택도 받는다.
또 카드 사용금액의 0.5%가 금융포인트로 적립되고 신규 발급 후 3개월 내 이용 회원(15만 원 이상)은 ‘우체국 휴일재해보장보험’에 무료 가입된다.
항공권 예약시 국제선은 8%, 국내선 아시아나항공은 5% 할인 혜택 제공, S-oil 주유 시 리터당 40포인트가 적립되고 최고 1천만 원 복권 당첨의 기회와 전국 3만여 삼성카드 보너스 클럽에서 사용금액의 최고 5%까지 보너스 포인트로 적립되어 사용할 수 있다.
이계순 충청체신청장은 이번 제휴로 “카드 발급 등 보편적인 금융서비스에서 상대적으로 소외되어 왔던 농·어촌지역 주민도 전국 2800여 개 우체국 창구 망을 통해 카드사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우정사업본부는 ‘에버리치삼성체크카드’ 업무 제휴를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카드발급 및 이용 활성화를 위한 경품 행사를 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15일 예정이며 우체국금융(www.everrich.go.kr) 홈페이지와 삼성카드(www.samsungcard.co.kr)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통보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