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레벨 트라움벨트, 안전체험 뮤지컬 ‘꾸러기소방대’ 공연
아이레벨 트라움벨트, 안전체험 뮤지컬 ‘꾸러기소방대’ 공연
4일부터 29일까지… 소화기 사용·119 신고방법 등 소방안전 체험도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4.02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체험 뮤지컬 ‘꾸러기소방대’ 공연.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대교의 아이레벨 트라움벨트에서는 오는 4일부터 29일까지 안전체험 뮤지컬 ‘꾸러기소방대’를 공연한다고 30일 밝혔다.

국내 최고의 가족 복합문화공간인 아이레벨 트라움벨트에서는 나들이 가기 좋은 계절인 봄을 맞아 아이들이 직접 체험하면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이번 뮤지컬을 기획했다.

안전체험 뮤지컬 ‘꾸러기소방대’는 아이들에게 소방 안전에 대한 개념을 재미있게 체험하며 습득할 수 있도록 만든 공연으로, 소화기 사용과 119 신고방법 등 실제로 소방 안전 체험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공연 시간은 총 90분으로 만 3세 이상부터 부모님과 함께 관람을 즐길 수 있고,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1시와 오후 2시에 공연이 2회 진행된다.

아이레벨 트라움벨트 관계자는 “아이레벨 트라움벨트에서는 단순 관람 공연이 아닌 공연과 체험이 함께 결합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다채로운 어린이 문화콘텐츠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유익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인터파크 티켓과 쿠팡 등 오픈마켓에서 바로 예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레벨 트라움벨트 홈페이지(http://traumwelt.daekyo.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