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학생 성향 진단 ‘푸르넷 공부방 무료체험 이벤트’
금성출판사, 학생 성향 진단 ‘푸르넷 공부방 무료체험 이벤트’
성격유형 따른 학습지도 가능… 발뮤다 공기청정기·백화점 상품권 등 증정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4.12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금성출판사가 푸르넷 공부방 지도교사에게 자녀 성향에 따른 맞춤 학습 지도를 받아볼 수 있는 ‘푸르넷 공부방 일주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개최한다.

유아 및 초·중학생은 지식을 쌓는 것 만큼이나 바른 공부 습관을 확립하는 게 무엇보다 중요하다. 인성과 가치관이 조성되는 시기인 만큼 타고난 아이의 성향에 맞춘 꼼꼼한 학습 지도가 필수이기 때문이다. 이에 엄선된 지도교사의 일대일 맞춤 학생 관리로 학생·학부모 사이에서 높은 신뢰도를 보유한 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이 정규 프로그램을 일주일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학부모가 직접 학생의 성향을 분석해 보는 ‘우리아이 성격유형테스트’와 함께 진행된다. △리더십이 있는 주도형 △낙천적이고 활발한 사교형 △차분하고 얌전한 안정형 등 아이의 성향에 따라 간략한 학습 방향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이벤트에 참여하면 자녀의 학습 성향을 꼼꼼히 파악한 푸르넷 지도교사의 일대일 맞춤관리를 일주일 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금성출판사는 ‘푸르넷 공부방 일주일 무료체험 이벤트’에 참가하는 학생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일주일 무료체험을 완료한 뒤 회원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발뮤다 에어엔진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며, 무료체험을 신청하고 개인 SNS에 소문내기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준다. 또, 일주일 무료체험을 완료한 학생 전원에게 푸르넷프렌즈 ‘푸루’ 인형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30일까지 금성출판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료체험을 신청하고, 5월9일까지 무료체험을 완료하면 된다.

금성출판사 마케팅팀 관계자는 “유아, 초·중학생은 평생을 좌우하는 자녀의 공부습관이 형성되는 시기이므로 전문교사의 일대일 맞춤지도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면서 “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이 전문교사의 일대일 맞춤 관리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으니 이번 기회에 자녀의 성향과 학습 방향을 확인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초등 전과목 공부방인 푸르넷 공부방은 전과목 학습지 ‘푸르넷’과 온라인 학습 ‘푸르넷 아이스쿨’을 연계해 초등 전과목을 매일 50분씩 책임지도한다. 특히, 금성출판사만의 체계적인 교사교육 시스템을 수료한 엄선된 전문 교사가 학생 개개인의 성향을 분석해 일대일 맞춤 학습 관리와 학습, 생활 지도를 진행하는 것이 장점이다. 또, 초등학교 때 기초를 다져야 하는 수학, 논술, 한자, 역사 등의 과목을 지도해 성적 향상과 공부 습관 형성에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