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순정 판타지 학습만화 ‘성하의 비밀일기’ 유튜브 채널 오픈
천재교육, 순정 판타지 학습만화 ‘성하의 비밀일기’ 유튜브 채널 오픈
유튜브 채널 설레임에디션과 컬래버레이션으로 제작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5.2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이 지난 26일 아이들을 위한 애니메이션 웹툰 ‘성하의 비밀일기’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성하의 비밀일기’는 천재교육에서 출간한 순정 판타지 학습만화 ‘수학비밀일기’를 애니메이션 화한 콘텐츠다. ‘수학비밀일기’는 초등학교 전 학년에 걸친 수와 연산 영역을 다루는 순정 판타지 학습만화로, 11살 여자 주인공 성하가 친구들과 함께 학교생활을 하며 겪게 되는 우정과 사랑, 모험 등 다양한 성장 스토리를 담았다.

또한, 아이들이 학교에서 수학을 학습하며 겪을 수 있는 문제점 및 솔루션 등을 자연스럽게 녹여냈으며, 초등수학 교과서의 학습 내용과 연계하여 유치부 아동부터 초등학교 전 학년에 걸쳐 폭넓게 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성하의 비밀일기’의 주제곡 'shining you'는 유튜브 인기 채널 ‘설레임에디션’과 함께 제작한 것으로, 설레임에디션 소속 성우인 하나나, 지라라가 직접 녹음에 참여해 콘텐츠에 기대감을 높인다.

천재교육 초등개발본부 김안나 차장은 “학교 공부 외에도 학원, 과외 등으로 인해 눈코 뜰 새 없이 바쁘게 공부하는 우리 아이들이 학교생활을 하며 겪을 수 있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담은 ‘성하의 비밀일기’ 콘텐츠를 손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성하의 비밀일기’ 속 이야기를 통해 우리 아이들이 용기와 힘을 얻고 바르고 당차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성하의 비밀일기’ 애니메이션 콘텐츠는 유튜브 공식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PDLrDDz6Fhl4MK-DDDw-jQ)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순정 판타지 학습만화 ‘수학비밀일기’(정가 8000원)는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