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벗스쿨, '4주간 공부 습관' 여름방학 학습단 모집
길벗스쿨, '4주간 공부 습관' 여름방학 학습단 모집
27일부터 7월 25일까지… 학습단 전원에게 다양한 혜택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6.27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교육 전문 브랜드 길벗스쿨이 27일부터 유아 및 초·중생 자녀를 둔 부모들을 대상으로 4주간 공부 습관을 기를 수 있는 홈스쿨링 프로그램 ‘여름방학 학습단’을 모집한다.

‘여름방학 학습단’은 길벗스쿨의 대표 학습서로 구성된 총 9개 학습단 중 방학 동안 자녀와 함께 공부하고 싶은 학습단을 선택해 4주간 학습하면서 주 1회 학습 일지를 올리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학습 일지는 아이와 함께 공부하는 모습이나 한 주 동안의 학습 진도 등을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학습단 참가 신청은 오는 7월 25일까지 길벗스쿨 공식 네이버 카페 ‘기적의 공부방’ 내 게시판을 통해 가능하며, 신청자 수 제한이 없기 때문에 기간 내 신청만 하면 탈락자 없이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총 9개 학습단은 유아 대상의 ‘기적의 한글 학습’, 5세부터 초등학교 6학년까지 ‘기적의 독해력’과 ‘기적의 계산법’, 초등학생 전 학년 대상의 ‘기적의 초등수학’과 ‘초등영어 무작정 따라하기’, 7세부터 중학생까지 ‘기적의 영어리딩’과 ‘미국교과서 READING’, 연령에 상관없는 ‘키즈코딩’과 ‘기타도서’로 구성돼 있으며, ‘기타도서’는 길벗스쿨의 학습서라면 어떤 것이든 선택할 수 있다.

각 학습단 마다 최대 2권까지 도서 신청이 가능하며, 학습단 신청 개수에는 제한이 없어 한 사람이 9개 모두 신청할 수 있다. 학습단 참여자 전원에게는 환영 패키지와 학습 관리를 위한 문자(SMS) 메시지가 발송되며, 매주 깜짝 이벤트를 통해 기프티콘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총 4주간 학습 일지 작성 미션을 완수한 전원에게는 길벗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도서를 신청할 수 있는 포인트 1만 점과 온라인 수료증이 제공된다. 각 학습단 마다 최우수 1명, 우수 활동자 2명을 선정해 각각 장학금 5만 원과 상패, 장학금 3만 원을 수여한다. 수료는 9월 3일에 발표되며, 소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길벗스쿨은 ‘여름방학 학습단’ 모집을 기념해 7월 25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학습단 신청 후 아이의 참여 각오와 학습단 도서가 담긴 동영상을 ‘기적의 공부방’ 카페 내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학습단 모집 안내 페이지를 개인 블로그나 SNS, 타 카페, 그룹 채팅방 등에 공유한 후 해당 캡처 이미지 혹은 URL을 댓글로 남기면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길벗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자칫 아이와 부모 모두 나태해지기 쉬운 여름방학 동안 가정에서 공부 습관을 기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학습단 모집을 마련했다”면서 “자녀의 공부 습관 형성은 물론, 같은 책을 공부하는 엄마들과 학습 정보도 공유할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관심 있는 부모들의 많은 신청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