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 저소득층 아동 문화공연 관람 지원
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 저소득층 아동 문화공연 관람 지원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사회공헌활동
  • 권오주 기자
  • 승인 2018.07.19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 직원들이 저속득층 아이들과 함께 문화공연 관람을 하고 있다.

[충남일보 권오주 기자] 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지사장 임태형, 이하 난방공사)는 17일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정태춘)와 함께 지역 내 저소득층 아동들을 대상으로 문화공연 관람 지원 사회공헌활동과 사회복지자원봉사를 실시했다. 

난방공사 임직원들은 협의회 사회공헌활동팀과 조치원읍 메가박스에 방문하여 세종시내 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함께 문화공연을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난방공사 임직원들은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내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문화공연 관람을 지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아이들과도 함께한 의미있고 소중한 시간이었다.” 고 하였다.

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는 협의회와 함께 매월 여러 테마의 사회공헌활동을 계획하고, 활동준비 속에서 사회적 기업, 사회복지기관 및 시설 등과 함께 연계하여 지역사회가 함께 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는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을 지원하는 외에도 사회복지종사자를 위한 교육과 조사연구사업, 물품 및 식품을 기부 받아 필요한 가정에 제공하는 기부식품 등 제공사업(푸드마켓·뱅크)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회복지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지역사회봉사단, 위기가정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좋은이웃들 사업,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자원봉사자가 봉사를 하고 돌봄포인트를 쌓거나 기부하는 기부은행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