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어휘학습서 ‘주니어 능률 VOCA’ 시리즈 개정 출간
NE능률, 어휘학습서 ‘주니어 능률 VOCA’ 시리즈 개정 출간
초등 고학년~예비고까지 수준별 학습으로 새 중학교 교과서 필수어휘 완성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8.01 2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정 ‘주니어 능률 VOCA’ 시리즈.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옛 능률교육)이 어휘학습서 ‘주니어 능률 VOCA’ 시리즈를 전면 개정 출간했다.

주니어 능률 VOCA는 누적 판매량 1천만 부가 넘는 베스트셀러 어휘학습서 ‘능률 VOCA’의 중학 시리즈다. 2015 개정 교육과정 중학교 영어 교과서의 단어와 숙어를 완벽하게 분석, 반영해 초등 고학년부터 예비고까지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다. 입문, 기본, 실력, 숙어 등 4권으로 출간됐으며, 각 권은 중학 필수 어휘 학습을 60일에 완성하도록 구성했다.

입문, 기본, 실력편은 일일 복습은 물론 5일 단위의 누적 테스트와 10일 단위의 크로스워드 퍼즐 등 체계적이고 재미있는 반복 학습 장치를 마련해 어휘 암기 효과를 극대화하도록 했다. 각 어휘의 주요 의미와 실용적인 예문을 충실히 수록하고, 해당 어휘와 함께 학습하면 좋을 유의어, 반의어, 파생어 및 참고 어휘까지 알려주어 풍부한 어휘 실력을 기를 수 있다. 숙어편은 새 중학 교과서에 나오는 숙어를 분석해 빈도 순으로 제시하되 동사 중심 표현, 형용사 중심 표현, 전치사 중심 표현 등으로 구분해 필수 숙어를 효과적으로 암기하도록 돕는다.

그 밖에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어휘 암기장을 제공하고, 교재 내에 각 어휘의 뜻과 발음을 손쉽게 들을 수 있는 QR코드를 삽입하는 등 학습 편의를 높였다.

NE능률은 주니어 능률 VOCA 시리즈 개정 출간을 기념해 오는 5일까지 기업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개정판에 대한 페이스북 게시글을 공유하고 댓글로 기대평을 남기면 50명을 추첨해 원하는 주니어 능률 VOCA 교재 1권을 증정하며, 개인 SNS에 개정판 교재 후기를 작성하면 우수작을 선정해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