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넷 에듀, 개정교육과정 적용한 중학교 2학기 내신 강의 출시
푸르넷 에듀, 개정교육과정 적용한 중학교 2학기 내신 강의 출시
개념 중심 학습으로 철저한 예습, 복습 도와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8.22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금성출판사의 중학생 온라인 학습사이트 푸르넷 에듀가 2학기 전과목 내신 강의를 출시했다.

푸르넷 에듀는 중학생들이 개학 후 학교 수업에 빠르게 적응하면서, 어려운 교과 개념들을 쉽게 이해하고 숙지할 수 있도록 2학기 전과목 내신 강의를 출시했다. 이번 강의는 과목별, 단원별 필수 개념을 중심으로 이해도를 높이고 다양한 유형의 문제풀이로 응용력을 키울 수 있게 구성했다. 2015 개정교육과정이 적용된 중학교 1학년은 개정교육과정에 맞춰 업그레이드 한 강의를 제공한다.

푸르넷 에듀의 국어, 영어 강의는 학교 교과서에 맞춰 공부할 수 있도록 출판사 별로 마련됐다. 교과서 출판사 별로 수록 지문과 작품이 다르기 때문에 학생들이 자신의 학교에서 수업하는 교과서에 맞춰 학습할 수 있다. 단원별 필수 개념 정리, 교과서 지문 해설, 단원별 문제 풀이 과정이 제공돼 교과서 속 개념을 완벽하게 숙지할 수 있다.

수학, 사회, 역사, 과학 과목은 주제별 다양한 유형의 강의로 기본 개념부터 심화 내용까지 학습 가능하다. 개념강의 ‘리더스’, 문제풀이강의 ‘내신플러스’, 주제별 심층 강의 ‘+UP’으로 학습해야 할 내용을 이해한 뒤 온라인 문제은행에서 바로 문제를 풀어보며 이해도를 점검할 수 있다. 강의를 듣다가 더 알고 싶은 개념이 생길 경우에는 ‘개념동영상사전’ 메뉴에서 집중 학습이 가능하며, ‘문제은행 나만의 시험지’ 서비스를 활용해 과목, 단원에 맞는 문제도 풀어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푸르넷 에듀는 기술, 가정, 한문, 도덕, 음악, 미술, 체육 등 기타 과목 강의를 제공한다. 취약한 과목이나 학습이 까다로운 과목도 푸르넷 에듀만의 내신 과정으로 쉽게 학습할 수 있으며, 단원별 공통 개념을 빠르게 정리해 학교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푸르넷 에듀 서지현 이사는 “푸르넷 에듀가 중학교 2학기 내신과정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국어, 영어, 수학 등의 주요과목 및 기타과목을 총망라한 전과목 강의를 선보인다”면서 “과목별로 꼭 필요한 개념을 완벽하게 숙지할 수 있게 한 푸르넷 에듀 학습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학교 공부에 재미를 느끼고 성적을 향상시킬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